한국양서보급중앙회

청년아 울더라도 뿌려야 한다

북코치 2006. 8. 4. 08:12
 

청년아 울더라도 뿌려야 한다

청년들과 나눈 영적인 대화를 정리해 펴낸 책

▲청년아 울더라도 뿌려야 한다
지난 98년 9월 예장통합 총회 파송 선교사로 스위스에 있는 제네바 한인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재철목사가 주님의 교회를 섬기던 시기에 청년들과 나눈 영적인 대화를 정리해 펴낸 것이다. 이 책은 청년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 줄 20가지의 영적 가르침을 담고 있다.

저자의 말

청년 시절은 반드시 사라져 없어진다. 동시에 청년 시절은 어김없이 자신의 삶 속에 농축되어 남는 법이다. 그러므로 청년 시절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을 것이다. 청년의 때란 자기 가능성의 그릇을 가장 크게 키울 수 있는 두 번 다시 되풀이되지 않는 절대적 시기이기 때문이다. 이 책에 실린 글들은, 내가 전에 목회하던 교회에서 청년들과 함께 생각했던 내용을 가다듬은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단 한 명의 청년이라도 인생관이 새로워진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주님께서 영광 받으실 일이다. –이재철

저자 소개

이재철 - 1949년에 태어났다.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과 및 장신대 신학대학원에서 공부했다. 주식회사 홍성사를 설립했고, 주님의 교회를 개척하여 10년간 목회했다. 장로회 총회 파송 선교사로 스위스 제네바에서 3년간 사역하고, 개인 복음전도자로 활동하고 있다.

지은책으로 <요한과 더불어>,<믿음의 글들>,<새신자반>,<아이에게 배우는 아빠>,<회복의 목회>,<회복의 신앙>,<청년아 울더라도 뿌려야 한다>등이 있다.

차례

1. 하나님의 플러스 알파
2. 믿음이 시작하는 곳
3. 울더라도 뿌려야
4. 크리스천과 문화
5. 크리스천과 직업
6. 크리스천과 비전
7. 크리스천과 신앙
8. 크리스천과 물질
9. 크리스천과 애국
10. 크리스천과 역사
11. 크리스천과 고난
12. 크리스천과 부활
13. 크리스천과 의
14. 크리스천과 용기
15. 크리스천과 효도
16. 크리스천과 선택
17. 크리스천과 경건
18. 크리스천과 은혜
19. 크리스천과 영감
20. 새 역사의 막은 언제 오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