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하지만 치명적인 비즈니스의
허점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는 유쾌한 성공 전략서
똑같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어떤 회사는 승승장구하고 어떤 회사는
실패하는가? 잘 나가던 회사가 문을 닫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해답은 바로 `깨진 유리창`에 숨어 있다. `이거 하나 정도는 적당히 넘어가도
괜찮겠지` 라며 우리가 소홀히 해왔던, 작은 것의 위대함을 알려주고 있는 이 책은 왜 우리가 `깨진 유리창`에 주목해야 하는지, 앞으로 깨진
유리창을 예방하고 수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변화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실마리를 제시하고 있다. 미국에서 저명한 홍보 마케팅 전문가인 저자 마이클
레빈은 이 책을 통해 `깨진 유리창 법칙`의 이론적 기초에서 활용법칙까지 설명하고 있다. 저자는 기업이나 조직에서 깨진 유리창 문제는 어떻게
그리고 왜 발생하는지, 깨진 유리창은 어떻게 수리해야 하는지, 깨진 유리창을 신속히 수리한 기업이 얼마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지 다양한 기업
사례를 통해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북세미나에서는 이 책의 역자이며 마케팅컨설팅 회사의 대표인 김민주 대표를 초청하여 작은 것의 위대함에
주목하는 성공 전략을 들어본다.
출처 : 아이엠해피매니저
글쓴이 : 아이엠해피매니저 원글보기
메모 :
'책과문화강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구려 역사 북세미나 개최 (0) | 2006.09.27 |
---|---|
[스크랩] (북세미나 예고편 동영상) 포토리딩 (0) | 2006.09.25 |
[스크랩] (북세미나 예고편 동영상) 오만과 편견 (0) | 2006.09.25 |
[스크랩] (북세미나 예고편 동영상) 한국형 귀족 마케팅 (0) | 2006.09.25 |
[스크랩] (북세미나 예고편 동영상) UN미래보고서 (0) | 2006.09.25 |